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캐리비안베이 준비물&복장상 상세정보

  캐리비안베이 준비물&복장상 상세정보

 

 

즐거운~

도심 휴양지

'캐리비안베이' 다녀왔어요^^

사실, 단기 다이어트를 한 이유도...

바로 이것! 때문이라죠~ㅎ​

캐리비안베이!! 뭘 가지고 가야하나...?

항상 가기전에 확인하고 챙기는데, 생각나는데로 적어볼께요~

캐리비안베이 준비물

수영복, 모자, 선글라스 (가장 기본의 아이템)

자외선 차단제 (로션타입을 바르고 틈틈이 스프레이타입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_

제일 중요!!!

)

방수팩 (저렴하고 성능좋은거 드러그 스토어에 많이 팔아요. 왓슨스나 롭스에서 세일, 케베 안에선 비싸요)

 래쉬가드 or 커버업 or 후드 (보한용으로 필요하신 분들, 전 너무 더워서 비키니만, 또 구명조끼 입으니 굳이 필요가 없는듯)

세면용품 (샤워장에 샴프와 바디워시는 있지만, 챙기시면 더 좋을듯) 수건, 비치타올 (대여도 가능해요) 

-기타 선택사항-​

구명조끼, 튜브 (유수풀에 떠다니는 튜브 득템하기가 하늘의 별따기

 담엔 가져가려구요)

아쿠아슈즈(보통은 맨발로 다니는데 무릎아프니 있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.. )

얼음물, 간단한 간식 (키스틱류 소시지, 초콜릿 등 열량 보충용)

점심 도시락 

​저는 도시락을 준비해 갔어요.

얼음물, 보온병에 따뜻한 물, 컵라면, 그리고 김밥을 사갔어요.

캐리비안 베인 입구에 들어서면 왼편에 ​"음식물 보관소"에 맡기면 되요~

​(안에서 사먹을 곳도 많은데, 간식을 많이 사먹고,

든든한 점심은 따뜻한 라면과 김밥으로, 안에서 먹는건 가격대비 별로..이건 선택사항이에요~)

요즘은 성수기여서 캐리비안 베이가 야간개장도 하고 개장시간이 길더라구요. (08:30~22:00 까지 운영)

하지만, 전 11시쯤 도착!!

이미 가까운 캐리비안베이 앞 주차장은 FULL!

그래서 제1주차장에 주차를 하고, 셔틀을 타고 올라갔어요~힘들다.....ㅠ​

아! 캐리비안베이 발렛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요~

편하게 이용하실 분들은 비용이 있지만 요것도 좋은거 같아요​. (15000원)

도착!

보이시나요?캐리비안베이~​

 

 


​입구에 사람들 많이 보이는 곳이,

음식 반입을 검사하는 곳이에요~

 

 

오른편에 표 사는 곳이..

 

입구 왼편엔, 음식물 돗자리 보관소가 있어요~

 

 

하늘이 너무 예뻐서 한장!

사진속 다리를 건너면,

 

 

들어가는 입구에요~

 

베어코인정산소

캐리비안베이 안에서는 현금, 카드를 사용할 수 없어요.

베어코인을 미리 충전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 (3,5,10만원 충전가능)

사용하고 남은 금액은 다시 환불 됩니다^^

 

5만원을 충전하고 락카로 고고씽~

금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가득,

 

이미 실외 코인락커 는 FULL이기에,

실내락커로, 3~5층까지 사용가능해요! (3000원/보증금1000원)

 

야외 파토풀 옆에 있는 실외 코인락커를 사용하면 좋겠지만,

실내락커가 괜찮았어요.

오히려 샤워부스는 더 넓고 많아서 전 실내락커가 괜찮더라구요~

 

 

놀쟈~

 

일단 야외 파도풀로 나갔어요~

 

 

 썬배드 때문에...

빌리고 싶다..!!

사진찍고 싶다!!!

하지만,

모두 대여 끝.

(대여를 원하시면, 좀 서두르세요)

 

실망한 전 '사진이나 찍자' 였어요~

 

케잇

 의 TODAY'S 캐리비안베이 LOOK이에요~

 

언발란스 형관 VIKINI + 스냅백

 

 

어려보이고 싶음의 끝을 보여주는 양갈래 머리.ㅋㅋㅋ

 

 

보라카이 이후, 똑같은 포즈의 사진들!!!

 



사진 많이 찍었으니,

먹쟈~

맥쥬와 소시지

이제는 놀아볼까 하고 본 슬라이드 대기시간...!!!!

 

 

타고싶던 타워 부메랑고 사전 예약제 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~
타워 부메랑고와 워터 봅슬레이는 사전 예약이 진행되더라구요.

가자마자 타시거나,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시점에 가서 예약하시고 타심 굿..

하지만, 전 사전예약을 놓쳐서..둘다 못탔어여..ㅠㅠ

 

 

그래서 탄,

튜브 라이드
30분 기다린다고 하는데, 그보단 덜 걸렸어요.

한번타고, 또 탔다는...ㅋㅋㅋ

물도 맞고... 유후~

 



 

유수풀을 타려고 했는데,

사람은 많고 튜브는 없고,

튜브 찾아 삼만리...

(담에 튜브 가지고 가려구요.ㅠㅠ)

 

너무 예쁜

 아가들 수영장~

 



색감도 이쁘고,

담에 조카 성빈이 데리고 오고 싶었어요~



 

아이들 공간에 저도 살짝!!ㅋㅋ
포토존!!

아쿠아 루프

​대기시간이 짧은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~

18m의 높이에서 수직낙하 후, 360도 회전

​친구는 도저히 못타겠다면서.

저 혼자 도전!!

와우~

진짜 무서웠어요..ㅠㅠ

 



금강산도 식후경,

준비한 라면과 김밥은 환상의 궁합이었어요.

단, 피크닉 존에는 맥주를 파는 곳이 없으니 미리 준비하시거나

안에서 사서 나오시는게 좋을꺼 같아요~ 

점심먹곤,

캐베 이곳저곳을 구경했어요~

 

 

해골물...

전 패스~

 

 

서핑하는 곳도 있었는데,

도전하고 싶진...않았어요~

 

 

또 맥쥬~

드렁큰이 되는 줄...

그래도 시원하게...ㅋㅋㅋ

 

와일드 블라스트 에서 1시간을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,

옥타곤 언니야들이 와서 성인이냐며,

옥타곤 파티 팔찌를 채워줬어요.ㅎㅎ

사실. 갈까 말까 고민했지만...(꽁쨔 조아여

)

 

 

기다림이 지루에 셀카!

 

실외 파도풀에서 파도도 타고, 물도 많이 먹고,

 

조금 이른시간에 옥타곤 클럽 파티에 갔어요~

 

 

사람도 없고, 물총만 쏴대고,

더 늦게까지 기다렸다 놀기엔...피곤피곤

 

 

나오는 길에 본 캐리비안베이의 모습은,

낮과는 다른 한가한 모습들,

그리고 석양에 비친 모습들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~

 

 











아~쉬엄쉬엄 놀아야지 했는데,

땀흘리며 너무 열심히 놀았어요.ㅠ

힘들었지만, 즐거웠어용~ㅎ

 

또 가야지!!!!

도심속 휴양지를 찾으시는 분들,

어서 가세요.

 

더보기

안녕하세요 비엘입니다~^^

이번 휴무일에는

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로 가족나들이를 다녀왔어요

평소 같으면 일어나기 싫어서 늑장을 부렸을 도토리들이

캐리비안베이를 간다고 하니 새벽같이 일어나더군요 ㅎㅎ

이모들한테 받은 가방을 하나씩 메고

집을 나섭니다 ​

  캐리비안베이 준비물&복장상 상세정보

 

평소에도 밥하기를 거부하는 비엘여사가

이른 아침에 밥을 했을 리가 없죠

사실은 젤루 늦게 일어났답니다 ㅋㅋ​

출발하기 전 봉구스 밥버거에서 각자 좋아하는 메뉴를 하나씩 고릅니다

역시 먹을 거 앞에서 약해지는 부은 눈을 한 짜근도토리 ㅋ

당연히 비싼 치킨마요를 골랐겠지요 ㅠ

평일에 그것도 월요일이라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

휴가철이라 그런지...

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모두

사람이 엄청나더군요​ㅠㅠ

물만 보면 신 나하는 도토리들이에요 ㅎ

비엘여사는 셀카만 찍으면 자동이네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예전에 찍은 닭살스런 사진 몇 장

방출하고 싶지만 맞을 것 같아서~ ㅋㅋ

한 시간 정도 놀았을까?

도토리들이 배고프다고 난리네요 ㅎㅎ

밥버거 먹은 지 얼마나 됐다고 ~ ㅎ

캐리비안베이 실외락커 지하에 있는

피에스타에서 우동과 치킨볶음밥을 먹었어요

잘~ 먹네요 큰도토리 ㅎㅎ

배를 채우고 나서 유수풀로 이동했어요~

아시다시피 캐리비안베이 유수풀에서는

그냥 흐르는 물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

밥먹고 나서 최고예요 ~^^

쪼~끔 놀다가 또 먹어요 ㅎㅎ

이번엔 시원한 슬러시

짜근도토리는 또 언니꺼를 호시탐탐 ㅋㅋ





사람들이 참~ 많죠? ㅎㅎ

흥국아 진키티야 모니터 뚫어진다 그만봐라

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캐리비안베이에 파도풀에는

발 디딜 틈도 없이 사람이 많았어요





​실내에도 역시 사람들이 많아요 ㅠ

말리누님 포피힐누님 사몽이누님 ~ 의이그 누님들 주책이셔

ㅋㅋㅋㅋㅋ

저는 힘들어서 그만 가자고 하는데

큰도토리는 아쉬운지 자꾸만 더 놀자고 하네요 ㅠㅠ

그래서

.

.

.

.

  캐리비안베이 준비물&복장상 상세정보

 

.

에버랜드를 가는 조건으로 데리고 나왔어요 ㅠㅠ

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시면 에버랜드는 무료입니다

차라리 캐리비안베이에서 한 시간만 더 놀아줄 걸

괜히 에버랜드 가자고 해서

10시까지 놀았답니다 

캐리비안베이에서와 마찬가지로 에버랜드에서도 ...

먹방은 계속 됩니다 ㅎㅎ

​짜근도토리는 아무도 못말립니다..ㅠㅠ

케찹을 날로다가 ㅋㅋㅋㅋ

에버랜드에 왔으니 츄러스도 먹어주고요 ㅎㅎ

 

먹여놨더니 또 에너자이져가 됐어요...ㅎㅎ

도토리들은 1등을 좋아하지 않아요 ㅠㅠ

서로 3등을 하겠다고 난리입니다 ...

물론 저도 1등을 강요하고 싶진 않아요 

 

놀이기구 몇 가지를 탔더니 막~~~

오바이트가 나올 것 같더라구요 ㅠㅠ

 

 

꼬시고 꼬셔서 에버랜드 장미공원으로 ㅎㅎ

짜근도토리가 멀리 보이는 우주관람열차를 보고

머리띠 같다고 하더군요 ㅎㅎ

그래서 머리띠를 만들어줬죠~

똑같이 좀 해보랬더니 저러고 있네요 ㅎㅎㅎㅎㅎ

엘사가 살고 있을것 같은 궁전 앞에서 사진도 찍고요~^^

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

에버랜드 문라이트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길가에 자리를 잡습니다





  캐리비안베이 준비물&복장상 상세정보

 























도토리들이 아주 넋 놓고 보던데요 ...ㅎ

물론 비엘여사와 저도 어떤 부분들에서는

침을 흘리며 보기도 했구요 ㅋㅋㅋㅋ

마지막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~~~

지금까지

비엘가족의

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가족나들이였습니다 ㅎㅎ